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중기유통센터, '대구·경북 우수 소상공인 제품 기획전' 진행…평균 5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오는 2일부터 '대구·경북지역 우수 소상공인 제품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대구 막창, 경북 사과, 구룡포 과메기 등 대구·경북 지역 제품을 판매한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앞서 지난달 26일부터 ‘가치삽시다 플랫폼’을 활용해 소상공인 제품 특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전날 기준 등록된 19개 제품 중 제주 한라봉, 양평 양파 등 6개 품목이 완판됐다.

향후 상품을 확충해 나가면서 △ 지역특산품, △대구·경북 지역 제품, △전통시장 제품, △소공인 제품 등으로 테마를 구분해 코로나19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입점수수료 없는 노마진 판매 등을 통해 시장가의 평균 50% 내외로 상품가격을 대폭 낮췄으며, 1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보탬이 되고자 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가치삽시다 플랫폼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수연 기자 syoh@ajunews.com

오수연 syoh@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