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교과과정 연계 콘텐츠 강화… 'Btv 잼키즈' 개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키즈 서비스인 B tv 잼 키즈를 고객 선호도와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대폭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목적은 양질의 무료 콘텐츠를 대폭 확대해 고객이 부담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홈스쿨링에 대한 고객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교과과정과 연계한 콘텐츠를 강화해 집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데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B tv 잼 키즈 카테고리에 누리교실, 초등학습, 영어스쿨 메뉴가 신설되며 해당 메뉴의 모든 콘텐츠는 무료로 제공된다. 우선 누리교실에서는 유아 멀티미디어 교수 학습 1위 업체인 PDM의 누리놀이 콘텐츠를 인터넷(IP)TV 중 단독으로 제공한다.

초등학습 메뉴에서는 초등학교 전학년, 전과목 학습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초등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을 돕는 EBS의 대표 초등교재 만점왕 시리즈 역시 IPTV 중 단독으로 제공한다.

영어 콘텐츠 전용 메뉴인 영어스쿨에서는 양질의 영어 콘텐츠들을 학습 레벨과 브랜드별로 분류해 아이의 수준에 맞는 외국어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영어교육기관 윤선생만의 노하우를 담은 교육 프로그램과 미국 공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구성한 영어 동화와 동요 콘텐츠 4000여편을 만나볼 수 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