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1 (화)

CJmall, 5일까지 '레포츠 대전'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네파 버티스 폴로티셔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mall이 오는 5일까지 봄·여름 레포츠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레포츠대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CJ오쇼핑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인 '장미쉘바스키아'를 포함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언더아머, 아디다스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에 구입금액의10%를 별도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브랜드 별로 대표 상품을 살펴보면, 먼저 CJ오쇼핑 대표 PB인 '장미쉘바스키아'는 여름니트 3종을 9만 9000원에 판매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로고 티셔츠 등 봄 신상품을 온라인 추가혜택과 함께 판매하며, '네파'는 봄 버티스 폴로티셔츠 등 봄 신상품과 함께 사계절 바람막이, 티셔츠 등 이월상품을 특별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언더아머'의 경우 자체 홈페이지 외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봄 신상품을 포함해 아울렛 상품을 단독으로 가격을 인하해 판매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측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 줄면서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레포츠 상품이 각광을 받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차별화 된 새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