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리아센터(290510)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LG전자·위메프와 함께 LG 노트북 중복할인 프로모션 ‘We make enuri’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학생들 개학이 연기되고, 재택근무에 들어간 직장인이 늘면서 지난 3월 3주차 대비 4주차 노트북 판매수와 매출이 각각 31%와 55% 증가했다.
이러한 수요 증가를 반영해 에누리 가격비교에서는 ‘15ZD90N-VX30K’와 ‘17Z90N-VA56K’ 등 LG 노트북 제품 90여 개를 대상으로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부터 에누리 가격비교를 경유해 위메프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경우 에누리 즉시 할인과 동시에 위메프 장바구니 쿠폰 등 최대 17%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할인금액에 제한이 없어 최고 사양 LG 노트북인 ‘17Z90N-VA76K’를 구매할 경우 최대 29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기존에 동일한 프로모션을 진행했을 당시 당일 조기 마감했다”며 “어려운 시국에 예상치 못한 지출이 발생한 소비자들을 돕기 위해 관련 프로모션을 다시 시행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