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손세화-임종훈 포천시의원 경기도 우수의원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조용춘 포천시의장(가운데) 3일 손세화-임종훈(왼쪽) 의원에게 표창패 전수. 사진제공=포천시의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천=파이낸셜뉴스 강근주 기자] 손세화-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원은 3월31일 ‘제9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손세화 의원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왔으며, 남달리 맡은 바 직무를 빈틈없이 수행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활동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임종훈 의원은 집행부에서 제출된 안건과 의원발의로 제안된 안건을 처리하면서 시민 의견을 적극 수렴해 동료의원과 집행부와의 합리적인 조율을 통한 의정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약실천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두 의원은 이번 수상에 대해 “시민 생각을 정책으로 담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9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돼 4월3일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이 박문석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을 대신해 손세화-임종훈 의원에게 표창패를 전수했다.

한편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매년 31개 시군의 의원을 대상으로 의정활동, 공약실천, 예산절감 등 10개 분야에서 탁월하고 헌신적인 역량을 발휘한 의원을 선정해 우수상을 수여하고 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