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미스터블루, 기업가치 정상화 통한 주가 우상향 기대”-한화투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화투자증권은 7일 미스터블루가 기업가치 정상화를 통한 주가 우상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동하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미스터블루는 코로나19(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도 불구하고 상반기 양호한 실적이 예상되는 만화 콘텐츠·게임업체”라며 “1분기 실적은 매출액 175억 원(전년 대비 119% 증가), 영업이익 36억 원(291% 증가), 순이익 31억 원(249% 증가)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2분기도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전기 및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큰 폭 증가하며 이익 모멘텀이 이어질 것”이라며 “이익 증가의 주요 동인은 에오스 레드”라고 설명했다.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4월은 에오스레드의 국내 대규모 업데이트(9일) 및 iOS 버전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일 매출액 반등 가능성이 크고, 5월에는 첫 해외 진출(대만)에 따라 신규 매출액이 더해질 전망이다.

김 연구원은 “2분기 실적은 매출액 218억 원(전년비 167%), 영업이익 57억 원(488%), 순이익 48억 원(478%)으로 예상한다”며 “미스터블루는 다양한 긍정적 요인에도 과거 및 동종 업체 대시 저평가됐다”고 강조했다

[이투데이/고종민 기자(kjm@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