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아이즈모바일, 통신-공인중개사 콘텐츠 결합 ‘에듀나인 요금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자료제공=에듀나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닥 상장사 알뜰폰 통신사 1위 아이즈비전(아이즈모바일)은 공인중개사 전문교육원 ‘에듀나인’과 함께 통신 서비스와 공인중개사 온라인 강의를 결합한 ‘에듀나인 요금제’ 5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에듀나인은 합격률 80%를 자랑하는 국내 최고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원으로 16년 동안 많은 합격생을 배출해냈다. 또 6년 연속 EBS공인중개사 방송협찬교재 제작 및 유통을 해왔으며, 누적교재 판매량 616만 부, 30여 개 지자체 자격증과정 위탁운영 등 다양한 노하우를 통해 미래선도 유망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에듀나인 요금제’에는 2020년 최신판 공인중개사 교재와 온라인 강의가 제공되며, 이는 에듀나인에서 판매 중인 상품과 동일하다. 이로써 에듀나인 요금제 가입자들은 저렴한 통신료로 최신의 우수한 공인중개사 교재와 동영상강의로 학습이 가능해졌다.

통신료는 매월 기본료를 납부하는 방식 이외에 12개월 선납도 가능한데, 선납으로 납부할 경우 월 납부금액 대비약 1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카드사 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 요금제는 모두 고용량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추가 과금없이 마음껏 온라인 강의를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사실상 완전 무제한 요금제로 구성돼 있다. 그 외에도 태블릿을 통해 공부에 집중하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도 마련되어각자의 공부 스타일 별로 선택하기 좋다.

가입절차도 간단하다. 아이즈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신청을 작성하고, 배송 받은 알뜰폰유심을 통해 단말기에 장착하면 된다.

단말기 구매 필요 없이 사용 중인 단말기와 번호 그대로 누구나 요금제 가입만 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가입 고객에 한해 유심비는 면제되며, 배송도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 추가 요금이 발생되지도 않는다.

아이즈모바일 관계자는 “SKT알뜰폰과 LGU+알뜰폰 서비스를 기반으로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제휴를 통해 결합 요금제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결합 요금제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아이즈만의 차별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투데이/고대영 기자(kodae0@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