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삼성물산 패션 브룩스러닝, 한국 독점 상품 '화이트 에디션'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드레날린 GTS 20·글리세린 18 등 2개 상품 출시

뉴스1

브룩스러닝 화이트 에디션.©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은 국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라인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화이트 에디션은 발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안정화 '아드레날린 GTS 20'과 최상급 쿠션화 '글리세린 18' 등 2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브룩스러닝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인 화이트를 적용했고, 러닝화의 기본기는 갖추면서 스타일까지 신경 썼다.

먼저 아드레날린 GTS 20은 발·무릎·엉덩이의 유기적인 움직임과 과도한 흔들림을 방지해 무릎부상을 줄일 수 있는 '가이드레일' 기술력이 적용됐다. 인솔과 아웃솔에 레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경쾌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글리세린 18은 브룩스러닝의 쿠션화로 지난 2018년 보스톤 마라톤 대회 여성 챔피언 '데지레 린덴'이 가장 선호하는 런닝화로 알려졌다. 일체형 라이닝이 부드럽게 발을 감싸며 달리는 모양에 따라 자연스럽게 수축, 이완된다. 발의 지지력 뿐 아니라 통기성도 우수하다.

가격은 아드레날린 GTS 20은 15만9000원, 글리세린 18이 18만9000원이다.

송주백 브룩스 팀장은 "한국에서 러닝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브룩스러닝 본사에서 한국에서만 살 수 있는 별도의 에디션을 만들었다"며 "러닝하기 좋은 계절에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상품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