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회사는 전국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2개월 단위로 연 6회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이다.

이번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새롭게 개통,변경된 전국 24개 시군구 지역 도로정보와 '성남-광주간 이배재터널 도로 확포장 공사' 포함 43개 고속도로,국도,지방,일반도로 등의 변경 된 경로 정보가 업데이트 됐다.

내비게이션 지도 내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구현하는 3D 랜드마크로는 '원주 한국광물자원공사', '예산휴게소', '화서휴게소' 등의 전국 10여개 주요 랜드마크가 반영됐다. 전국 시 군, 내 대표적 건물에 3D 랜더링을 적용해 전자지도 내 시각적인 정확성과 현실성을 높였다. 대형마트, 학교 등 최근 추가,변경된 관심 지점(POI, Point of Interest)과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팅크웨어는 '회사는 전국적으로 변경되는 도로환경에 대해 반영하고 운전자에게 보다 최신 지도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업그레이드를 통한 최신 경로 안내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