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늘어나는 수요에 발맞춰 가성비 좋은 노트북, 사무·인터넷 강의용 데스크톱, 태블릿 등 PC와 프린터, 마이크, 키보드 등 주변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노트북의 경우 제품에 따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노트북 두 대 이상, 혹은 주변기기를 함께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연관 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노트북 원 플러스 원, 노트북과 프린터 등 다양하며, 패키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0만포인트까지 준다. 특히, LG 그램 17과 가성비 모델인 삼성 노트북5로 구성된 노트북 원 플러스 원 패키지는 개별 구매보다 약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자녀 공부방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테마별 상품 패키지를 기획했다. 콤팩트 공부방, 다자녀 공부방 등 자녀 유형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한데 모아 패키지로 구성했다. 책상, 의자, 공기청정기, 노트북 등으로 구성되며 개별 구매보다 최대 15% 저렴하다. 해당 패키지는 4~6가지로 구성해 매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엘포인트 50%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 시 사용한 엘포인트의 50%를 최대 5만포인트까지 되돌려준다. 제품 구매 후기 혹은 사용기를 개인 SNS에 게시한 후, 해당 링크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온라인 개학, 재택근무 등으로 최근 PC 및 주변기기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번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꼼꼼히 살펴본다면 제품 구매로 인한 부담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개학이 논의된 3월 21일부터 지금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된 PC기기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70% 늘었다. 품목별로 데스크톱, 노트북, 태블릿은 같은 기간 각각 105%, 65%, 75% 증가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