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이젠 땀 냄새 제거까지…스파오, 또 쿨하게 진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편안한 착용감

흡습 속건 가공

데오드란트 테이프

뉴시스

[서울=뉴시스]스파오 '쿨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매년 봄·여름 차원이 다른 쾌적함을 선사해온 청바지가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쿨진'(COOL JEAN)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쿨진은 라이크라(LAYCRA) 스판덱스가 함유된 '쿨테크' 소재로 만들어져 착용감이 편안하다. 수분을 흡수해 외부로 발산하는 '흡습 속건' 가공을 워싱 공정에 적용한다. 일반 면 소재 청바지보다 땀을 30% 이상 빨리 말려준다.

해마다 청바지로 멋을 내고 싶지만, 더운 날씨 속 땀이 찬 듯한 느낌이 싫은 고객에게 인기를 끌어온 이유다.

올해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국내 SPA 브랜드 중 최초 '데오드란트 테이프' 가공이다.

더운 날씨에 청바지를 입을 때 고객이 가장 신경을 쓰기 마련인 냄새, 불쾌감 등을 없애기 위해 '은' 성분을 특수 필름으로 처리했다. 균 번식을 줄여 땀 냄새를 원인부터 차단한다. 20회나 세탁해도 탁월한 소취 기능이 유지된다.

출시 상품은 남성용 9가지, 여성용 7가지 스타일이다. '슬림' '스트레이트' '부츠' '테이퍼드' 등 다양한 핏, '9부' '안줄진'(안 줄여도 돼)등 차별화한 길이(기장)를 선보인다.

스파오 관계자는 "쿨진은 출시 이후 고객의 소리를 반영해 매년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왔다"며 "최신 기술이 가미된 스파오 쿨진으로 올여름에도 쾌적한 데님 코디를 즐겨보기 바란다"고 권했다.

3만9900원.

전국 스파오 매장,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