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OLED 장점 적극 홍보"...LG디스플레이, 전용 홈페이지 개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LG디스플레이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전용 홈페이지인 '올레드 스페이스(OLED SPACE)'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올레드 스페이스는 OLED 관련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홈페이지로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국어를 지원한다. 지난 2018년 12월 오픈한 이후 1년여 만에 누적 방문자수는 1200만명이 넘는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LG전자는 OLED의 장점을 소개하는 홈페이지 '올레드 스페이스'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사진=올레드 스페이스 홈페이지] 2020.04.08 sjh@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개편을 통해 OLED 관련 콘텐츠를 확대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인터페이스로 변경했다.

주요 내용은 ▲OLED의 특성과 우수성 소개 및 구매 접점 정보를 전달하는 디스커버(DISCOVER) 섹션 ▲트렌스페어런트(Transparent) OLED, 시네마틱 사운드(Cinematic Sound) OLED 등 차별화된 OLED 제품의 활용 방안을 소개하는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S) 섹션 ▲ OLED에 관한 최신 기사 및 전문 컨텐츠를 제공하는 체험(EXPERIENCE) 섹션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OLED의 특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주요 자료들은 이미지나 영상 위주로 구성했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개편된 올레드 스페이스를 통해 OLED의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OLED가 대세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

sjh@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