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7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푸드 관계자들이 '히든서포터즈' 지원자와 화상으로 면접을 하고 있다. 롯데푸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푸드는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7기 15명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면접 등 채용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활동 기간도 당초 3월에서 6개월간 활동하던 것을 2개월 단축해 5월부터 8월까지 운영한다.

현장 체험형 프로그램도 축소할 예정이다. 지난 기수까지 공장 견학, 원데이 쿠킹클래스 등 체험형 활동을 늘렸으나, 코로나19 사태로 온라인 활동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대신 모집인원을 기존 12명에서 15명으로 확대하고, 최종 활동 개인 우수자 포상을 신설했다.

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운영 중인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온라인 마케팅 활동,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신제품 바이럴 영상 제작 등에 참여하게 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프로그램이 변경될 수 있다.

히든서포터즈에게는 월별 활동비와 위촉장 및 수료증, 서포터즈 명함, 롯데푸드의 다양한 제품 등을 지원한다. 최종 활동 우수팀·우수자 특별 상금 및 상장도 지급한다.

대학생(4학년 2학기 제외)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일반전형 12명, 영상콘텐츠전형 3명을 선발한다.

롯데푸드 담당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모집 및 프로그램 운영에 더 세심한 공을 들였다”며 “끼와 재능 있는 대학생들은 안심하고 많은 지원 바란다”고 당부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