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플레이키즈프로, 한여름도 거뜬한 나이키 키즈 에어리프트 샌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키즈, 성인 라인에서 히트한 '나이키 에어리프트' 첫 출시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여름철 데일리로 신기 좋은 '나이키 에어리프트' 키즈 라인을 최초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는 기존 나이키 에어리프트 성인 제품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아이들도 신을 수 있는 키즈 라인을 출시하며 샌들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케냐 리프트밸리 주의 이름을 딴 나이키 키즈 에어리프트 샌들은 맨발로 달리는 케냐의 러너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에어리프트 제품은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했으며 무게가 가볍고 쿠셔닝 기능도 갖춰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발등과 발뒤꿈치 부분의 벨크로 처리를 통해 손쉬운 사이즈 조절도 가능하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키즈 에어리프트 제품은 5만9000원에서 8만9000원으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는 120mm에서 240mm까지로 토들러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사랑받을 전망이다.

오건영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바잉MD는 "나이키 키즈 샌들라인의 새로운 라인업 강화를 위해 성인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구사하는 에어리프트의 키즈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편안하면서도 시원한 착용감으로 올여름 데일리 슈즈로 주목받을 나이키 키즈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