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1 (금)

LF몰, 챔피온 공식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3일까지 20% 할인 혜택…구매 금액에 따라 에코백·양말·스냅톡 등 선물 증정

아시아투데이

챔피온 2020 봄여름 시즌 화보/제공 = 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미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LF몰이 챔피온 공식 론칭을 기념해 13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LF몰에서 챔피온 전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챔피온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챔피온 양말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챔피온 스냅톡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챔피온 제품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챔피온은 1919년 미국에서 탄생한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현재 스웨트 셔츠의 모태가 된 방한용 언더웨어를 개발하고, 세탁 후 옷이 수축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리버스 위브’ 원단 짜임 방식을 세계 최초로 발명했다. 최근에는 우수한 소재, 특유의 색감, 감각적인 로고 디자인으로 패션계 불고 있는 스트리트 유행을 주도하며 밀레니얼 세대들이 사랑하는 캐주얼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지난해 LF는 챔피온의 국내 시장에 대한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 시즌부터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섰다. 챔피온은 디자인 및 제조 국가에 따라 US·ASIA·EU라인으로 나눠져 있으며, LF는 국내 최초로 전세계 3개 라인을 모두 수입하는 공식수입처가 됐다.

챔피온은 LF몰을 통해 국가별 다양한 스웻셔츠 뿐만 아니라 유니섹스·여성·액세서리 컬렉션 등 기존에 만나볼 수 없던 다양한 제품을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