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SK스토아, ‘요즘 뭐 먹지’ 개그맨 김재우와 ‘식품 콘텐츠’ 차별화 시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첫 방송 100% 취급고 달성, 한 달간 적립금 20% 혜택 제공

제철 식품과 트렌디한 식품 소개 전문 방송

고객의 식탁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만들겠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스토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맞춘 핫하고 트렌디한 식품 전문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SK스토아는 7일(화) 오후 5시 36분(매주 화요일 고정편성),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실생활 소비의 해답을 제안하는 컨셉의 ‘요즘 뭐 먹지’ 프로그램 첫 방송을 시작해 취급고 100% 달성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요즘 뭐 먹지’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프리미엄’ 모두를 고려할 뿐만 아니라, 어쩔 수 없이 가정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 요즘 관심사인 푸드소비 트렌드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리얼리티 식품 전문 프로그램’ 컨셉으로 개그맨 김재우를 새롭게 영입했을 뿐 아니라, SK스토아 안방마님 격인 유재연, 김서란 쇼호스트와 총 3명이 진행을 맡았다.

차별화된 전문프로그램 방송답게 고객이 원하는 먹거리 상품에 대한 차별화된 단독구성 및 특별 혜택, 요리장면의 고속촬영기법을 활용한 ASMR 식감 영상, 집에서 꼭 필요한 요리방법 실생활 리뷰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기존 홈쇼핑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SK스토아는 ‘요즘 뭐먹지’에서 한 달 간 해당 프로그램 상품을 구입하고 적립금 쿠폰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적립금(신청필수, 최대 5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리빙2팀 노연희 팀장은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상품력이 중요해 졌다”면서 “개그맨 김재우와 새롭게 시작하는 ‘요즘 뭐먹지’를 통해 독보적인 할인·특별 구성과 같은 합리적 쇼핑 혜택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