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SK스토아, '요즘 뭐 먹지'로 콘텐츠 차별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스토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맞춘 핫하고 트렌디한 식품 전문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요즘 뭐 먹지'가 단 한회만에 취급고 100%를 달성해 고무적인 분위기다. '요즘 뭐 먹지'는 '가성비(가격대비성능)'와 '프리미엄' 모두를 고려할 뿐만 아니라, 어쩔 수 없이 가정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 요즘 관심사인 푸드소비 트렌드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리얼리티 식품 전문 프로그램' 컨셉으로 개그맨 김재우를 새롭게 영입했을 뿐 아니라, SK스토아 안방마님 격인 유재연, 김서란 쇼호스트와 총 3명이 진행을 맡았다. 방송에서는 SK스토아만의 차별화된 전문프로그램 방송답게 고객이 원하는 먹거리 상품에 대한 차별화된 단독구성 및 특별 혜택, 요리장면의 고속촬영기법을 활용한 ASMR 영상, 집에서 꼭 필요한 요리방법 실 생활 리뷰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기존 홈쇼핑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SK스토아 리빙2팀 노연희 팀장은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상품력이 중요해 졌다"며 "개그맨 김재우와 새롭게 시작하는 '요즘 뭐먹지'를 통해 독보적인 할인·특별 구성과 같은 합리적 쇼핑 혜택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