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평택갑을 더불어민주당 김현정·홍기원, 합동 필승선포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평택=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평택 갑·을 김현정·홍기원 후보는 9일 통복시장에서 4.15 총선 승리를 위한 ‘더불어민주당 평택 갑을지역 합동 필승선포식’을 개최했다.

선포식에서는 김현정, 홍기원 후보가 4.15 총선 승리를 결의하는 ‘필승선언문’을 함께 낭독했다.

김현정, 홍기원 후보는 이 자리에서 코로나19의 안정적인 종식과 평택지역 발전, 문재인 정부의 성공 등을 위해 힘 있는 수권정당 후보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재난기본소득 지급 등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특단의 대책을 마련한 문재인 대통령, 이재명 경기도지사, 정장선 평택시장 등이 모두 ‘더불어민주당’이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이번 선거를 통해 정부 ‘발목잡기’로 일관하고 있는 미래통합당을 심판해 달라고 청했다.

이날 선포식에는 특별지원 유세에 나선 김경협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과 오산 안민석 후보를 비롯해 오세호·유병만·오중근·김기성 평택 을 지역 예비후보 전원과 오명근·서현옥 도의원, 권영화·유승영·최은영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김현정 후보는 “2005년 노무현 정부 당시 제정된 평택지원특별법으로 평택 발전의 초석이 마련됐지만 이명박, 박근혜 정부를 거친 9년간 성장 동력이 멈춰버렸다”며 “평택지역 발전을 위해 필요한 것은 실력과 경험을 갖춘 검증된 일꾼이다. 내게 힘을 실어달라”고 했다.

홍기원 후보는 “크고 화려한 약속은 하지 않겠다. 작은 약속을 반드시 지키고, 지키지 못하면 부끄러워할 줄 아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평택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ewswith01@naver.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