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 시작…"새벽배송 서비스도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소 몰라도 연락처만 있으면 배송

뉴스1

쿠팡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쿠팡은 모바일 메시지로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로켓 선물하기는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꽃다발·과일바구니·장난감·한우세트·안마의자까지 약 84만 종의 다양한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일반 회원은 1만9800원 이상의 로켓배송 상품을, 로켓와우 회원은 모든 로켓배송 상품과 로켓프레시 상품을 배송비 없이 선물할 수 있다.

빠른 배송도 장점이다. 수령인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배송된다.

생일 전날 로켓프레시로 생일 케이크와 꽃다발을 선물하면 생일날 오전 7시 전까지 배송되는 식이다. 새벽 배송까지 가능한 선물하기 서비스는 쿠팡이 처음이다.

선물 스토어도 새롭게 마련했다. '생일' '부모님' '임신·출산' '100일·돌' '건강회복' '결혼·집들이' 등 선물 테마에 맞춰 가격대별 선물을 간편하게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객이 자주 찾는 '케이크·쿠키' '꽃다발·상자'도 별도 메뉴로 선보인다.

조국화 쿠팡 리테일 디렉터는 "직접 만나 마음을 전하기 어려운 요즘 쿠팡의 로켓 선물하기로 쉽고 빠르게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emingwa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