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슈 로봇이 온다

유진로봇, CJ오쇼핑에 '아이클레보 G5' 첫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청소 명령 및 제어도 가능

이데일리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5. (사진=유진로봇)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유진로봇은 자사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를 CJ오쇼핑에 첫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첫 론칭 방송은 11일 오후 4시 40분에 시작해 50분간 진행한다. 아이클레보 G5는 물걸레 청소가 필요한 우리나라 주거공간 특성에 맞춰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따로 또는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걸레 청소 시 물 양을 3단계로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면서, 흡입과 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자이로(Gyro) 센서를 탑재해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집 안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해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높이 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장식, 소파, 침대 밑 등 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고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문제없이 주행한다.

특히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 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꼼꼼한 청소 능력뿐만 아니라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똑똑한 로봇청소기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아이클레보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클레보 G5 모델은 출시 이후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며 “이번 CJ오쇼핑 첫 론칭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일 무료체험 기회 및 추첨을 통한 5명 한 대 더 찬스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번 방송이 그동안 로봇청소기 구입을 망설이셨던 분들에게 부담 없이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가정용 청소 로봇으로 산업통상자원부 9년 연속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됐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