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GS25, 서울시와 서울사랑상품권 업무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조윤성 GS리테일 사장(오른쪽)과 서정협 서울시 행정1부시장이 업무협약 제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GS25는 서울시와 10일 오후 2시 ‘서울사랑상품권 이용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이하 MOU)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GS25와 서울시는 MOU에 앞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 지원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력 증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MOU에서는 서울사랑상품권 유통활성화를 위한 홍보 활동,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품권 소비 프로모션 활동 지원 등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GS25는 협약식에 앞서 지난 1월부터 모바일형 지역사랑상품권인 제로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 홍보 등을 진행했다. 이에 지난달 서울사랑상품권의 거래액은 전월 대비 82% 증가했다

GS25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사랑상품권 사용 확대를 독려하는 행사를 벌인다.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서울사랑상품권 등 사용 가능한 제로페이 모바일형 지역사랑상품권으로 도시락, 조리면 전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광동)비타500 100ml’ 상품을 증정한다.

또 바삭고구마, 죽염동의훈제란, 스프라이트 1.5L 등을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 시 1+1, 2+1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GS25에서는 서울시 외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코나카드로 햄버거/샌드위치 전 상품과 수입육, 맥스포테이토 스낵 등에 대해서 별도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박상욱 GS25 마케팅팀 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빠진 경제상황을 개선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제공하고자 서울시와 업무 협약을 맺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속적으로 소비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GS25가 경제 난국을 헤쳐나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