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웹케시그룹, 5개 직무 40여명 공채 선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그룹은 10일 오는 15일까지 2020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 분야는 개발, 사업, 상품기획, 정보보호, 시스템관리 등 5개 분야다. 입사 지원은 잡코리아, 사람인 등 취업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전형 이후 면접 및 인적성검사를 거쳐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는 인턴 기간을 거친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직무 및 배치에 따라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등의 회사로 소속이 결정된다.

신정호 웹케시그룹 인재개발부 부장은 “웹케시그룹은 B2B핀테크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자랑한다”며 “이번 공채에 꿈과 열정을 가진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웹케시그룹은 코스닥 증권시장에 상장한 국내 1호 핀테크 기업 웹케시의 그룹사로, B2B 핀테크 사업과 비즈니스 정보 제공,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케시그룹은 임직원들의 경쟁력 향상과 휴식을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사내 카페테리아/리프레쉬 스페이스 운영, 임직원 콘도 운영, 주택자금 이자 지원, 기숙사 운영, 상설 아카데미 운영, 자녀 학자금 지원, 경조사 지원, 복지몰 운영, 탄력근무제/시간선택제 등을 통해 직원들이 최고의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제도를 두고 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