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김제동, 미래당 후보 찾아 “듣보잡 목소리 더 주목받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방송인 김제동 씨〈사진〉가 11일 “큰 정당도 좋지만, 정당투표는 우리 같은 듣보잡(듣지도 보지도 못한 잡것)들의 목소리가 정치권, 세상에 울려 퍼지고 주목받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헤럴드경제

김 씨는 이날 서울 광진구에서 열린 미래당 오태양 후보(광진을)의 유세 현장을 찾아 “정의당도 좋다. 미래당이나 녹색당 같은 원외 정당도 좋다”며 이같이 밝혔다.

오 후보와 인연이 10년 정도 됐다고 밝힌 김 씨는 “흔히 정치가 진보와 보수로 나누어져 있다고 하는데 자식 잃은 부모들의 가슴에 칼을 꽂는 정당은 안 된다고 생각한다”며 “더불어민주당 정도가 보수정당 역할을 하고 정의당이나 녹색당, 미래당 정도가 민주당과 경쟁하는 정치가 되면 좋겠다”고 했다.

이어 “미래통합당 지지하는 것도 괜찮고, 민주당 지지하는 것도 괜찮다. 개인의 자유”라며 “많은 정당이 있는데 그중 1∼2석 정도는 청년들이 하는 정당도 필요하지 않으냐. 기성 정치권 모두 물러나라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청년 몫, 청년들의 목소리가 국회에 있어야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같은 지역구에 민주당 후보로 출마한 고민정 후보에 대해선 “고 후보랑 억수로 친하다. 고 후보한테는 미래당 지지한 거 비밀로 좀 해주면 좋겠다”고 했다. 통합당 오세훈 후보에 대해선 “전혀 모른다”고 덧붙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