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클레이 모레츠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6월4일 국내 개봉[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영화 스틸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제34회 선댄스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수상작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이 내달 국내 개봉을 앞둔 가운데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감독 디자이리 아카반, 수입 ValJean International더쿱,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더쿱)은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으려는 10대 소녀 카메론(클로이 모레츠)의 이야기를 그린다.

OSEN

영화 스틸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9일 공개된 보도스틸은 동성애 치료 센터에 강제 입소하게 된 소녀 카메론이 진짜 자신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대로 담았다. 먼저 카메론이 동성 연인과 몰래 관계를 이어가다가 결국 작은 교회가 운영하는 동성애 치료 센터에 강제 입소하게 되어 상담을 받는 모습은 그녀 앞에 놓인 암담한 상황을 암시하며 그녀가 겪는 무거운 감정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이후 카메론이 동성애 치료 센터에서 만난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억압된 분위기 속에서도 진짜 자신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지만, 자꾸만 연인 클로이(퀸 쉐퍼드)와의 기억에 사로잡히며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은 영화 속에서 그녀가 겪는 감정 변화의 폭을 나타내며 관객들이 그녀의 이야기에 더욱 귀를 기울일 수 있도록 한다.

OSEN

영화 스틸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압적인 모습으로 그녀를 천천히 옥죄어오는 리디아 선생님(제니퍼 엘)의 모습은 그녀에게 가해지는 정서적인 고통을 예견하며 영화 속에서 펼쳐질 그들 사이의 갈등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정서적인 억압 속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는 카메론과 친구들의 모습은 과연 그녀가 감정의 획일화를 요구하는 나쁜 교육 속에서도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한 진짜 수업을 찾아낼 수 있을지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끌어모은다.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은 오는 6월 4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