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먼지다듬이 퇴치로 입소문 타고 있는 '비비딕퇴치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날이 점점 더 더워지면서 더위와 습기로 인해 각종 집벌레들이 출몰하기 시작하여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습한 환경을 좋아하는 먼지다듬이벌레와 사시사철 나타나는 불개미가 많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먼지다듬이 퇴치 불개미 퇴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먼지다듬이 퇴치, 불개미 퇴치로 훈증기나 개미퇴치약, 살충제, 개미트랩 등 같은 제품들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뿌리거나 설치를 해두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으로 개미퇴치약, 살충제, 개미트랩 등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최근에는 초음파를 이용하여 벌레를 없애는 초음파퇴치기 제품들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벌레에게 폭음으로 들리는 초음파를 지속적으로 발생시켜 벌레들이 살 수 없는 환경을 만드는 초음파퇴치기는 인간의 가청영역을 벗어나 있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며 사용법도 편리하여 초음파퇴치기에 대한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충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먼지다듬이 퇴치로 입소문 타고 있는 '비비딕 퇴치기'가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르 얻고 있다. 비비딕 퇴치기는 갓난아이는 물론 강아지, 고양이 등의 반려동물에게도 안전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플러그에 꽂아 두기만 하면 하루 24시간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비비딕 관계자는 "비비딕 퇴치기는 개미약, 먼지다듬이 훈증기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월 93원의 전기사용으로 전기료에 대한 부담이 적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