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비즈스토리] 7000원의 ‘착한 연회비’에 전월 실적, 할인 한도 없이 혜택이 주렁주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카드

중앙일보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는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을 활용해 디자인을 구성했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7000원의 저렴한 연회비로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를 카카오뱅크와 함께 출시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끊임없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5%의 할인 혜택을 할인 한도 없이 제공한다. 특히 할인점·편의점·슈퍼마켓 등 생활 필수 업종에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1% 할인 혜택을 할인 한도 없이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는 카카오뱅크 이용고객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상품 서비스에 반영했다. 먼저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온라인쇼핑몰·배달앱·헬스&뷰티·신선식품배송 업종에서 결제 시 3%의 할인 혜택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커피전문점·대중교통 업종에서도 5% 할인 혜택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넷플릭스·웨이브·멜론 등 스트리밍 업종에서는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건별 6000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도 CGV·롯데시네마 등 영화관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업종별 할인 한도를 초과한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0.5%의 기본 할인 혜택이 한도 없이 적용된다.

한편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을 활용해 디자인을 구성했다. 또한 삼성카드의 브랜드 신뢰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활용하고 카드번호·유효기간·국제브랜드로고 등을 모두 뒷면에 배치해 라이언 캐릭터가 돋보이도록 했다.

삼성카드는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 라이언 캐릭터 스티커 세트를 실물카드와 함께 제공한다. 특히 스티커 세트에 카드를 직접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오브제를 포함해 고객이 자신만의 카드를 디자인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는 조건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연회비가 저렴해 실속파 고객이 주 이용 카드로 사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혜택도 돋보인다”며 “앞으로 카카오뱅크와 함께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해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