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신제품·신기술>코웨이, 토퍼 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토퍼 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사진)를 20일 출시했다.

프라임플러스는 인간공학적 설계의 7구역 폼 토퍼가 적용됐다. 신체 곡선에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에르고노믹스(인간공학) 7존 폼’ 토퍼를 탑재해 전신을 섬세하게 지지해준다. 허리는 탄탄하게, 어깨와 엉덩이는 부드럽게 받쳐줘 신체 부위별로 최적화된 안락함을 형성하고 올바른 수면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기존 대비 스프링 갯수를 약 10% 늘려 신체를 더욱 정교하게 지지하고 흔들림 없는 숙면이 가능하도록 했다. 총 806개의 촘촘한 독립 스프링으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균형잡힌 안정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통기성이 뛰어난 에그쉘과 타공 구조의 폼이 적용됐다. 이는 수면 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순환시켜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고.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의 탑퍼는 구김과 보풀이 적고 생활오염에 강한 고밀도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또 기존 대비 패딩 솜 함유량을 약 160% 높여 한층 더 포근하고 우수한 탄성을 나타낸다고 코웨이 측은 밝혔다.

도현정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