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즐거운-팝스라인, 휴대폰 기반 '실감형 비대면 마케팅' 손잡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 선물하기 모바일쿠폰 운영사 (주)즐거운(대표 임관웅)과 AR마케팅·AR커머스 솔루션 개발사 (주)팝스라인(대표 김영덕)은 20일 온라인 실감 마케팅 프로모션 분야 협력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계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팝스라인은 카드사, 매체사, 콘텐츠사와 광고주를 연결하는 실감 마케팅 프로모션 사업개발을 담당하고, 즐거운은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된 모바일 쿠폰을 고객혜택으로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경향신문

팝스라인·즐거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은 개발자 출신 임관웅 대표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각종 대기업·중소기업 등과 국내 약 3000여종의 모바일 상품권·쿠폰을 제휴하고 있다. 팝스라인은 삼성전자 한국총괄과 홈플러스 점장·모바일상품권 본부장을 거친 김영덕 대표가 4년여 전 창업한 업체로, 웹 브라우저 상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3D AR로 동적 표현하는 BM특허 기술을 통해 기업들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MOU 체결식에 참석한 모 대기업 B2B 영업팀 관계자는 “실감콘텐츠 광고는 기존 2D 이미지나 영상의 표현을 뛰어 넘는 몰입감을 줄 수 있고 제품의 기능ㆍ디자인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며 직접적으로 배치, 착용 등 체험이 가능하여 구매로의 전환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소정 기자 sowhat@kyunghyang.com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 유튜브 구독▶ 경향 페이스북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