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은수미 시장 "농가 피해·고통 함께 분담 상생 극복해 나가길 바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친환경농산물 드라이브 스루 판매현장 찾아 격려 지역화폐로 직접 화훼세트 구입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은수미 시장이 20일 오후 성남시청 프로그램 주차장에서 친환경 농산물과 화훼를 판매하는 드라이브 스루 직거래 판매 행사 현장을 찾아 "요즘 모두들 힘든 데 근심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이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다녀가 농가 피해와 고통을 함께 분담, 상생 극복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피력했다.

은 시장은 지역화폐로 시금치, 얼갈이, 열무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와 허브 등 화훼세트를 직접 구입하며, "오늘 여러분 덕분에 싱싱한 채소와 예쁜 꽃을 50%나 저렴한 가격으로 한아름 얻어간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 농산물과 화훼류 소비 촉진을 위해 성남시 채소협회 12농가와 화훼협회 10농가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은 시장은 또 드라이브스루로 친환경농산물을 구입하러 온 한 시민에게 쌈채소, 토마토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꾸러미세트를 직접 실어드린 후 "지역 농가를 살리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면서, "지역 농업인들 많이 응원해주시고, 지금의 어려운 시기에 모두들 파이팅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성남) 박재천 기자 pjc0203@ajunews.com

박재천 pjc0203@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