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컴퓨터활용능력2급/워드1급 자격증 취득 위한 무료인강 이벤트…다양한 교육 혜택 제공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청일보

한국장학진흥원이 컴활(컴퓨터활용능력) 2급,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 교육과정의 수강료를 선착순 5000명 한정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자격증'을 입력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국가 기술 컴퓨터자격증 종류 취득을 위한 강의를 찾고 있거나 워드프로세서 1급 실기 학습을 하는 사람, 컴퓨터학원강사가 되기 위한 독학을 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대상이 될 수 있다.

먼저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인강의 경우 컴퓨터 활용능력 상시시험일정에 대비하는 이들을 위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기출문제 풀이와 함께 필기ㆍ실기요약 강의로 자격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짜여 있으며, 재직자내일배움카드로 직장인국비지원교육을 받고 있는 이들에게도 도움일 될 만한 자료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곳의 워드 1급 자격증 시험대비 온라인 강의는 MS오피스 자격증 공부를 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인강들이 준비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을 획득하기 위해 점수를 올리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강의들도 많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에 당첨된 경우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51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역시 무료로 응시할 수 있어 수험생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교육기관이다. 본원의 자격증 과정은 누구나 학습할 수 있을 정도로 접근성이 높으며, 경쟁력 있는 강사진이 독보적인 교육노하우를 알려주고 있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돼 취득 시 연봉 등을 알아본 후 관련 구인기관 취업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나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