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전경련국제경영원, 우수지식 경영인 시상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전경련 신축회관 FKI 타워 전경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권구용 기자 = 전경련국제경영원은 2020년 우수지식 경영인 시상식을 서울 여의도 전경련 컨퍼런스센터에서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수지식 경영인상은 지식기반의 혁신 경영문화 전파에 이바지한 경영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박우동 풍산 대표이사 사장, 박한상 KBI그룹 대표이사, 김봉준 현성그룹 회장, 이병화 ㈜에스텍시스템 대표이사 등 총 16명이 수상했으며 특별 공로상에는 이진현 삼보물류그룹 회장, 류승영 한신메디피아 이사장, 최명환 ㈜삼보유통 대표이사 등이 수상했다.

시상식에 이어 '카카오페이, 기술로 더 나은 세상을 꿈꾸다'라는 주제로 류영준 카카오페이 대표이사의 조찬강연이 진행됐다.

류영준 대표이사는 강연에서 "카카오페이는 지불결제의 혁신부터 투자, 보험, 대출, 자산관리 등 전문 금융 서비스의 변화를 선보이며 테크핀 시대를 만들어가고 있다"면서 "최근 대두된 언택트 트렌드와 금융 규제 환경의 변화에 맞춰 다양한 금융사와의 파트너십과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이뤄갈 것이며, 이를 통해 누구나 제약 없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생태계로의 전환을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경련국제경영원은 1979년 전국경제인연합회가 설립한 경제계 최초의 경영전문 교육기관으로 전경련국제경영원 조찬경연을 중심으로 기업 경영능력 개발을 지원해오고 있다.
inubic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