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실리프팅 글로벌 트레이닝센터로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형노 기자]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엠제이피부과가 실리프팅 브랜드 실루엣소프트의 본사인 싱클레어의 글로벌 트레이닝 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김민주 원장은 글로벌 트레이닝센터의 센터장으로서 전세계 의료진들에게 실리프팅 전문 시술 교육을 제공하게 되었다.

싱클레어는 "엠제이피부과는 턴에이징센터를 운영하며 피부과 전문의로서 신뢰도 높은 임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며 글로벌 트레이닝센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 "김민주 원장의 풍부한 실리프팅 시술의 노하우 공유를 통해 실루엣소프트의 효과와 안전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국제뉴스

엠제이피부과 김민주 대표원장은 "싱클레어 글로벌 트레이닝센터를 통해 피부과 전문의로서 다년간 쌓아온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루엣소프트 시술 효과와 안전성 및 환자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방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싱클레어는 1971년에 설립된 세계적인 미용 전문 제약회사로 실리프팅 제품인 실루엣소프트와 필러 제품인 엘란쎄, 퍼펙타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실루엣소프트는 체내에서 분해되는 PLA성분(콜라겐 생성 촉진 성분)의 특수 의료용 리프팅 실로 자연스러운 얼굴 리프팅, 안면 윤곽 교정 효과와 동시에 콜라겐 재생을 통한 볼륨 및 탄력 증대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맞춤형 페이스 리모델링 시술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