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왼쪽)과 '아임닭'과 '아임웰'을 운영하는 와이즈유엑스글로벌 김유진 상무이사가 협약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1번가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11번가 전용 닭가슴살 패키지가 나온다. 11번가가 '아임닭', '아임웰'과 함께 온라인 헬스푸드 분야를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임닭'은 닭가슴살을 누구나 일상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육포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여온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11번가가 매년 집계하는 '올해의 인기상품' 랭크에도 수년간 상위 1~2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임웰'은 샐러드, 간편 도시락, 웰빙 간식 등 균형 잡힌 식단과 간편한 한 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다.
11번가는 오는 6월 11일 월간 십일절부터 매달 '월간 닭가슴살'을 선보인다. 아임닭의 쉐프메이드, 슬라이스, 수비드 등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을 골고루 구성해 하루에 한끼 단백질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한달 치 닭가슴살(4주, 28개)을 담은 11번가 단독 패키지다.
기존에 제공하던 '월간 도시락'도 구매 고객들의 피드백과 베스트 제품 트렌드 분석을 통해 보다 새로운 구성으로 차별화해 선보인다. 하루 한 끼 도시락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7종의 다채로운 도시락으로 구성한 아임웰 '월간 도시락'은 4세트 구매 시 한달 치 분량이며 개별 구매 할 때보다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아임닭', '아임웰'의 신상품 런칭도 11번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은 "일상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주목해 국내 대표 건강간편식 브랜드 '아임닭', '아임웰'과의 협업 방안을 마련,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