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신라스테이, 지역 호텔 3곳서 허니문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주·부산·울산 3곳에서 이용 가능… 관광명소 인접

코로나19로 국내 허니문 여행 수요 늘어난 점 반영

지역 관광 활성화 도움될 것으로 기대

이데일리

허니문패키지를 제공하는 신라스테이 3곳(사진=호텔신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신라스테이는 허니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지면서 국내의 관광명소가 새로운 신혼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을 반영했단 설명이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 부산, 울산 세 곳에서 진행한다. 디럭스 객실 이상의 최상급 객실을 제공하고 와인세트, 조식, 입욕제, 마스크 팩 등이 담긴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스테이 스위트 포 허니문(Stay Sweet for Honeymoon)’ 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객실은 디럭스 또는 그랜드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여유있는 여행을 위해 늦은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도 제공한다.

객실에 따른 제공 혜택은 달라진다. 디럭스 타입 이용 고객에게는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와인 1병, 와인 글라스2개, 오프너) △마스크팩(2매)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으로 구성했다. 그랜드 타입은 △그랜드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 △조식(2인) △프리미엄 기프트 3종(LUSH 입욕제, 별미제주 도서, 신라스테이 베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부들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콘셉트를 추가한 ‘웨딩 기념일(Wedding Anniversary)’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해운대 바다가 보이는 그랜드 스위트 오션뷰 객실(1박) △레드 와인 1명 △꽃다발(1개) △커스터마이징 DID 이미지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로맨틱 웨딩 데이(Romantic Wedding Day)’ 패키지로 △그랜드 스위트 객실(1박) △레드 와인(1병) △쿠키와 베이커리로 구성된 플레이팅을 제공해 달콤하면서도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체크인시 청접장(모바일 청첩장)이나 결혼 사진 중 한가지를 제시해 부부임을 증빙하면 된다. 이용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주춤해진 지역경제를 신혼여행상품이라는 테마로 기획했다”라며 “지역별 관광자원을 활용한 지역경제 및 관광자원을 활성화 할 수 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