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피죤,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세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눅눅한 빨래냄새 해결을 위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실내건조 시 냄새 원인으로 지목 받는 잡냄새 분자나 덜 마른 빨래에서 날 수 있는 곰팡이 냄새를 없애는 데 효과적인 강력탈취 성분 사이클로덱스트린(이하 사이덱스)을 함유하고 있다.


사이덱스는 원형 구조를 띠는 강력탈취 성분으로 냄새 분자를 가둬서 냄새를 없애는 특징을 지녔다.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로서 일반적으로 식용첨가물로도 사용되고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 등 복합효소 성분을 비롯해 유칼립투스, 고삼, 정향, 유자, 자몽 등 5가지 천연유래 성분 등이 찌든 때는 물론 각종 생활얼룩,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피죤에 따르면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재택근무가 확대되고 학생들의 등교가 연기되는 등 외출을 자제하면서 집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부쩍 늘어남에 따라 실내환경을 청결하고 쾌적하게 유지하려는 니즈가 높아지고 있으며, 각종 의복이나 침구류 세탁 등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도 앞으로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