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생중계로 손익관리법 비법 온라인 공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배달앱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를 대상으로 손익관리법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파트너 상생 정기교육 프로그램인 ‘요기요클래스’는 지난 1월에 첫 선을 보인 뒤 오프라인으로 운영되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 3월부터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 중이다.
25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교육은 요식업 전문가 박진우 박사가 ‘우리매장 손익계산법과 수익개선법’을 주제로 강의한다. 매장운영 노하우와 운영 지식을 바탕으로 손익관리법에 대한 정보가 담길 예정이다.
요기요클래스 온라인 교육은 수강을 원하는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교육 당일인 25일 요기요 사장님포털을 통해 안내되는 온라인 생중계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김신명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서비스운영 본부장은 “요기요는 레스토랑 파트너의 실질적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매월 다양한 무료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손익관리법 클래스를 통해 경기 불황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트너들이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을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