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까사미아, ‘여름에도 행복한 나의 집’ 특가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사진=까사미아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까사미아가 ‘여름에도 행복한 나의 집’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새로운 홈 스타일링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침실·다이닝룸 가구부터 학생용 가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각 카테고리별 상품을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를 할인해준다.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 시 매트리스를 30% 할인하며, ‘헤링본’, ‘파스토’ 시리즈 등 인기 식탁세트 상품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녀 공부방 조성을 위한 ‘피키오’ 시리즈와 ‘뮤즈’, ‘브라우니’ 등 인기 학생 가구 시리즈 상품은 세트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 해준다.


침구, 식기류 등 다양한 리빙 소품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스마트 메시지가 문자로 발송되며, 까사미아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 고객에게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유형호 까사미아 영업전략팀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집콕 생활이 장기화될 전망에 따라 여름 맞이에 앞서 집 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꿔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에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여름에도 ‘행복한 나의 집’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