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97% 판매…물량 731% 확대
플레이키즈프로의 드라이핏 소재는 여름철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빠른 땀 흡수, 부드러운 촉감, 우수한 통풍성 등이 특징으로 나이키, 조던 키즈에서 매년 베스트셀러로 오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플레이키즈 화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여름을 맞아 조던 키즈는 전년 대비 731% 물량을 확대해 드라이핏 제품을 출시한다. 지난해 97%의 판매율을 보인 ‘조던 점프맨 티셔츠’와 함께 ‘조던 사이드레터링 티셔츠’, ‘조던바이에어티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제안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조던 점프맨 티셔츠’는 올해 로고 사이즈를 조절해 더욱 깔끔해진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나이키 키즈는 티셔츠와 쇼츠가 함께 어울리는 세트룩을 제안한다. ‘나이키HBR티셔츠’는 나이키 스우시와 로고가 합쳐진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나이키HBR쇼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다. 화이트와 그레이로 출시되어 일상룩으로도 편하게 착장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드라이핏 제품은 4세부터 15세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입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건영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바잉 상품기획자(MD)는 “이른 더위가 시작되며 한여름에도 입기 좋은 드라이핏 제품을 컬러, 스타일 모두 확대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조던 키즈와 나이키 키즈의 상하의 제품을 통해 다양한 키즈룩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수연 기자 syoh@ajunews.com
오수연 syoh@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