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베스트샵과 백화점 등 주요 매장서 LG 홈브루 시음 행사 진행
LG전자가 프리미엄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LG HomeBrew)’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시음하는 이벤트를 LG 베스트샵과 백화점 등에서 진행하고 있다. 모델들이 지난 15일 신세계백화점 명동본점에서 시음행사를 참여하고 있는 모습. [LG전자 자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헤럴드경제 정세희 기자]LG전자가 프리미엄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LG HomeBrew)’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시음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매장은 매주 8곳 선정 되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한다. 이벤트는 만19세 이상 고객만 시음할 수 있다. LG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홈브루의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도록 행사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LG 홈브루는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수제맥주를 만들 수 있는 캡슐맥주제조기다. 홈브루에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다이얼을 조작하면 발효,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제조 과정이 자동으로 진행한다.
LG전자는 ▷발효에 필요한 온도와 압력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기술 ▷맥주 보관과 숙성을 위한 최적의 온도를 자동으로 유지하는 기술 등 생활가전 경쟁력을 집약시켰다고 밝혔다.
LG 홈브루에는 맥주 종류에 맞는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온도, 압력,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제어하는 마이크로 브루잉(Micro Brewing) 공법이 적용됐다. 고객은 제품 전면의 디스플레이와 와이파이(Wi-Fi)를 이용해 LG 씽큐(LG ThinQ) 앱을 사용하면 맥주가 제조되는 모든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say@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