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코웨이-각자 집 상황 맞춰 실내공기질 관리 [스마트 라이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코웨이의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벽걸이나 스탠드 중 고객이 사용할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AP-1220F)’가 강력한 청정 성능과 강화된 고객 편의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실내공기질을 관리해주는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우리 집 상황에 맞춰 체계적인 실내공기질 관리를 해주는 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에어매칭필터로 맞춤 청정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에어매칭필터 서비스는 집집마다 공기 오염원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실내공기질 상황에 따라 맞춤형 필터를 2개월마다 제공한다.

미세먼지에 예민한 집에서는 ‘미세먼지집중필터’, 새집 증후군이 걱정인 집은 ‘새집필터’, 냄새가 신경 쓰이는 집은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해 실내공기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벽걸이나 스탠드 중 고객이 사용할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한다거나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설치를 원할 경우에는 벽걸이형으로, 손 닿는 곳에 두고 편리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스탠드형으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전용 리모컨을 함께 제공해 설치 형태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의 에너지소비효율은 1등급이고 소음은 코웨이 공기청정기 중 가장 낮은 수준인 약 40㏈로 소음에 민감한 공부 방에서도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실내 공기청정기 CA 인증은 물론 미세먼지센터 CA 인증도 함께 획득했다.

또한 이 제품은 초미세먼지 농도 수치를 실시간으로 제품 전면부를 통해 보여줘 손쉽게 공기 질 상태를 파악하고 신속히 케어할 수 있다.

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의 월 렌털료는 2만9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79만원이다. 렌털로 이용하면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 유튜브 구독▶ 경향 페이스북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