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야마하골프-리믹스 드라이버·7번 아이언, 20일 무상렌털에 사은품 [스마트 라이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리믹스 원정대는 야마하골프의 신제품인 리믹스 드라이버와 7번 아이언을 20일 동안 무상으로 렌털해주는 프로그램으로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리믹스 원정대는 야마하골프의 신제품인 리믹스 드라이버와 7번 아이언을 20일 동안 무상으로 렌털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상품도 있다. 리믹스 원정대가 특별한 점은 20일이라는 파격적인 체험기간과 추첨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골퍼는 야마하골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에 걸리는 시간은 3분 남짓이다. 3분만 투자하면 20일 동안 클럽 무상 렌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거기에 상품 추첨의 기회도 자동으로 얻는다. 1등 상품은 리믹스 아이언세트, 2등 상품은 리믹스 드라이버, 3등 상품은 리믹스 우드, 4등 상품은 야마하 골프볼과 모자다. 4등 상품은 무려 100명에게 기회가 돌아간다. 추첨은 매달 진행된다.

체험 중 마음에 들면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야마하골프는 ‘현질’ 준비가 돼 있는 골퍼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리믹스 원정대용으로 사용한 시타 드라이버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자발적으로 후기를 남기고 시타 후 설문에 응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70만원이 넘는 드라이버를 50만원대에 살 수 있다. 야마하골프가 직접 운영하는 중고클럽 사이트인 ‘야마하유즈드몰’이나 전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동헌 야마하골프 사장은 “한 달간 500명을 목표로 3월부터 시작한 프로그램인데, 4월이 채 끝나기도 전에 1000명을 돌파했다”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무상 렌털에 할인 구매로 상품까지 챙겨가는 기회를 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 유튜브 구독▶ 경향 페이스북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