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캘러웨이골프-이너 코어 사이즈 34% 키워…비거리 향상시킨 골프볼 [스마트 라이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캘러웨이가 새롭게 선보인 크롬소프트 20은 가벼우면서도 강도가 높은 그래핀을 아웃코어에 삽입해 이너 코어 사이즈를 이전 모델에 비해 34%가량 키운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골프볼 시장에서 큰 상승세를 보이며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캘러웨이골프가 4세대 크롬소프트 20 골프볼을 최근 출시했다.

최근 캘러웨이골프는 골프볼 분야 R&D 투자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치코피에 위치한 공장에 600억원을 투자하여 최첨단 설비와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번 크롬소프트 20은 이 최첨단 생산시설을 갖춘 미래형 공장에서 탄생된 역작이다. 크롬소프트 20은 가벼우면서도 강도가 높은 그래핀을 아웃코어에 삽입해 이너 코어 사이즈를 과거 모델 대비 34%가량 키운 것이 특징이다. 커진 이너 코어는 더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을 발생시켜 향상된 비거리를 제공한다.

캘러웨이의 자체 기술인 뉴 하이 스피드 멘틀 시스템은 더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내 듀얼 소프트패스트 코어로 에너지 전달을 극대화시켜준다. 또 일관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키며 이상적인 웨지 스핀을 만들어낸다.

과거 모델 대비 약 10% 더 얇아진 우레탄 커버는 풀 스윙 시 빠른 볼 스피드와 낮은 스핀을, 쇼트 게임에서는 높은 스핀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크롬소프트 20은 크롬소프트 20, 크롬소프트 20 트리플 트랙, 크롬소프트 20 트루비스 총 3가지 모델로 선보였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 유튜브 구독▶ 경향 페이스북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