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골프존캘러웨이골프블랙야크-‘섬앤산 100’ 프로그램 특화…차박·캠프닉에도 최적화 [스마트 라이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BAC+헬리녹스 알파인돔 2P’는 ‘섬앤산 100’ 프로그램에 특화됐을 뿐만 아니라 차박, 캠프닉 등에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제품, 앱 기반 플랫폼, 캠페인 등에 걸친 유기적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블랙야크만의 새로운 언택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2013년 ‘명산 40’이라는 첫 프로그램과 함께 시작한 앱 기반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액티비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에서는 ‘명산100’ 도전, ‘클린 마운틴 365’, ‘백두대간 에코 트레일’ 등 대표 프로그램과 함께 현재 15만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블랙야크와 헬리녹스가 협업해 출시한 ‘BAC+헬리녹스 알파인돔 2P’는 BAC에서 진행되고 있는 ‘섬앤산 100’ 프로그램에 특화됐을 뿐만 아니라 차박, 캠프닉, 백패킹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2인용 텐트임에도 2.46㎏으로 가벼우며 실리콘 코팅의 20D 원단이 적용된 플라이와 전 세계 텐트폴 1위 제조업체 DAC에서 생산한 폴대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강한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고 텐트의 쏠림 없이 구조를 유지해준다.

또 ‘폴 허브’ ‘제이크 풋 미니’ 등 폴대 연결이 용이한 최신 체결 시스템을 적용해 악천후에도 혼자 5분 이내에 설치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BAC 컬렉션’은 지난 8년 동안 브랜드와 경험을 공유하고 있는 15만 BAC 멤버들의 실제 경험과 조언을 바탕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BAC 한라2자켓’은 풀집업 형태의 가벼운 바람막이로 간편하게 체온을 조절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 유튜브 구독▶ 경향 페이스북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