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애경이 출시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피부 보습은 물론 메이크업 지속력을 한층 더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오늘도 여왕처럼 빛나는 피부’를 콘셉트로 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를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 보습은 물론 메이크업 지속력을 한층 더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독자 특허 백금 공법으로 추출한 순도 높은 프랑스산 로열 블루 오키드 에센스를 71%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해 준다. 특히 이전 시즌 대비 파우더 입자 크기를 줄이고 특허 받은 피지 흡착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함께 적용해 높은 피부 밀착은 물론 결점 없이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또 AGE 20’s만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트리플 라떼’도 봄여름 시즌에 따라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고려해 색상을 배합했다. 트리플 라떼는 피부 홍조 및 노란기를 커버해주는 ‘블루 라벤더’,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블라썸 핑크’, 결점을 커버해주는 ‘커버 베이지’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피부 톤 개선은 물론 피부 붉은기 커버를 도와준다. 이와 함께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한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 유튜브 구독▶ 경향 페이스북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