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기능성 소재로 쿨링 기능을 극대화하고, 스타일을 강화한 냉감 티셔츠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를 출시했다.
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한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베이직 핏에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감각적인 멋을 더했으며,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일상의 데일리 티셔츠로도 활용도가 높다. 집업 스타일로 지퍼를 여닫을 수 있어 체온 조절에 탁월하며 아우터 안에 가볍게 착용하기에도 좋다. 가슴 부분에 보조주머니가 있어 작은 소지품 등을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어 선물용과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색상은 남성용 그레이, 네이비와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주는 그린, 레드가 있고 여성용 그레이, 핑크, 퍼플, 레드가 있다(가격 2만9000원).
한편 레드페이스는 오는 24일까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냉감 티셔츠’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체험단은 레드페이스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를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을 진행한 후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 유튜브 구독▶ 경향 페이스북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