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과 13일 경기도와 서울 모처에서 CF와 지면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예고했던 데로 이번 광고는 김치치즈덴티스송의 트로트버전 공개와 뮤직비디오라는 컨셉에 맞춰 대형 무대세트와 최고의 음향장비로 화려하게 진행됐다.
현장은 실제 공연 및 방송현장을 방불케 했으며, 아티스트의 컨디션을 최고로 유지하기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준비한 만큼 현장에서 촬영에 임하는 임영웅씨의 모습은 프로모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줬다.
실제 춤과 노래를 통해 공연무대를 연상케 했던 만큼 90여명의 현장스텝들 모두가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
사진으로 공개된 이번 광고현장은 무대와 댄서, 의상컨셉만 보아도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특히 공개된 무대 외에도 또 다른 느낌의 서브무대를 준비해 다양한 그림을 담아 풍성한 뮤직비디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덴티스x임영웅 콜라보 김치치즈덴티스 광고는 7월 공식 온에어를 앞두고 있으며, 온에어 전 6월 중 광고영상과 뮤직비디오를 사전 공개한다.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보이고 있는 가수 임영웅의 팬들을 위해 지난 15일 현장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이후로도 공식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진과 영상들을 사전 공개하며 다양한 모습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의료기기회사로서 느끼는 국민들의 건강과 행복에 대한 책임감을 가수로서 임영웅씨의 마음과 서로 공감하며 덴티스도 온라인을 통해 많은 팬분들과 국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각오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매우 즐겁고 유쾌했던 촬영현장이었으며, 무대 위 임영웅씨의 모습이 광고 촬영이 아닌 것 처럼 매우 자연스러웠다. 무대 위 프로다운 모습과 무대 밖 스텝들을 위하는 모습에 현장 분위기도 더욱 좋았다. 90여명의 인원들의 노력과 땀이 헛되지 않도록 마무리 편집에 최선을 다해 최고의 광고를 만들어낼 계획이다. 너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하며, 지속적인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