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독보적인 디자인 '레트로 림락' 특허출원 성공… 브랜드품격 높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fn아이포커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fn아이포커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에서 선보이는 '레트로림락(RETRO RIMROCK)'이 유니크하고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안경사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연일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레트로림락은 기존의 메탈 소재 중심의 림락과는 차별화를 둔 아세테이트(뿔테) 소재 라인이며 총 8가지 디자인으로 출시, 개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최적으로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다양한 프레임의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RR001~RR004 모델은 림락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활용한 코받침 없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기존 뿔테 안경이 가지고 있던 불편하고 무거웠던 느낌에서 벗어나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해 볼 수 있다. RR002 모델의 경우 템플이 접힌 듯한 형태의 이중 템플 디자인이 특징으로, 착용시 내 얼굴 핏에 맞게 양쪽에서 편안하게 잡아줘 흘러내림 없이 안정감 있게 착용 가능하다. 레트로림락의 코받침 없는 디자인과 이중 템플은 국내 유일 림락만의 디자인 특허로 등록돼 있다.

코받침 없는 모델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코받침 형태 디자인의 RR005~RR008 모델 또한 그 인기가 심상치 않다. 미니멀한 쉐입에 아세테이트가 비치는 투명 컬러부터 그레이, 브라운, 블랙 등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컬러 구성과 안구 사이즈로 이뤄져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fn아이포커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fn아이포커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2020년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레트로 림락'을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레트로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움직임과 그 울림의 깊이에 귀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레트로 림락의 경우 디자인 특허를 획득함으로써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히 전달하고 있다. 앞으로도 최고의 디자인과 착용감을 갖춘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안경사 분들을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특허청 출원 번호 30-2019-0025785 디자인보호법 제65조·제90조에 의거 등록 내용 '코받침 없는 뿔테 안경 및 관련 디자인'

김선민 기자 ratio1234@fneyefocus.com

※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