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온·오프라인 견본주택 동시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성수 기자 = 한신공영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신도시 A-17(2)블록에 공급하는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견본주택과 사이버 견본주택을 지난달 29일 개관했다고 8일 밝혔다.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 동, 전용면적 74~97㎡, 총 767가구 규모다.

뉴스핌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조감도 [자료=한신공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가구 중 76%가 정남향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다. 실내골프장을 비롯해 ▲휘트니스클럽 ▲맘스스테이션 ▲키즈클럽 ▲작은 도서관 ▲독서실 ▲유아 놀이터 ▲시니어클럽을 비롯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청약 일정은 오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12일 1·2순위 청약 ▲18일 당첨자 발표 ▲29일~7월 1일 정당계약 순이다. 입주 예정 시기는 오는 2023년 4월이다.

단지는 주택담보인정비율(LTV)이 최대 70% 적용된다.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년 이상이면 1순위 청약 자격이 주어진다. 전용 85㎡ 이하 분양물량의 60%와 85㎡ 초과 분양물량의 100%를 추첨제로 공급한다.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단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인터넷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는 ▲단지 주변 교통, 환경, 교육, 편의시설에 대한 3차원(3D) 입지소개 ▲단지 모형과 위치도 ▲세대별 유닛 설명을 제공한다.

실물 견본주택은 양주시 옥정동 110-6번지에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한신공영은 견본주택 내·외부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방문객들에게 일회용 장갑을 지급하고 있다. 견본주택 내부에서는 안전거리 유지를 두면서 관람할 수 있도록 방역 매뉴얼을 적용 중이다.

sungsoo@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