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설국열차` 6화 공개, 탈선 위기 인류의 운명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설국열차’가 6화를 공개하며 더욱 긴박해진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얼어붙은 지구, 마지막 인류를 태우고 7년째 달리는 열차 안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차출된 꼬리칸의 한 남자가 모두의 생존이 걸린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설국열차’가 여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설국열차’ 6화는 큰 위험에 처한 설국열차와 갈등이 깊어져 가는 레이턴과 멜러니의 대립으로 잠시도 눈 뗄 수 없게 스토리를 이어간다. 지난 재판의 판결에 대한 불만을 갖고 파업을 계획하는 3등칸과 혁명의 불씨를 확실히 짓밟으려는 멜러니의 대립이 초반부터 펼쳐지고, 깨어난 레이턴은 자신을 동면 서랍에 감금한 멜러니를 찾아간다.

한 치도 양보할 수 없는 둘의 대치 끝에 열차는 결국 탈선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인류의 마지막 생존자인 승객들은 종말의 공포에 사로잡히고, 멜러니의 노력으로 열차는 가까스로 위기에서 벗어난다. 모두 무사하다는 사실에 계급 갈등이 잠시 해소되는 듯 했으나 멜러니는 레이턴을 신속히 제거해 이 모든 위험을 없애고자 한다.

이어 공개된 7화 예고편은 수단과 방법, 선과 악의 경계를 가릴 수 없는 막다른 길에 몰린 멜러니의 모습을 담고 있다. 서랍칸과 윌포드의 정체에 대한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된 레이턴과 열차의 안정을 위해 위험 요소를 제거해야 하는 멜러니 사이의 전면전이 예고되어 더욱 기대가 모인다.

‘설국열차’는 총 10개의 에피소드이며 매주 월요일 한 에피소드씩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