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구글 '네스트 허브' 30일 판매 시작…신세계아이앤씨 총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계현 기자] [7인치 터치스크린 탑재…'화면 하나로 홈네트워크 기기 제어']

머니투데이

구글 '네스트 허브'/사진제공=신세계아이앤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아이앤씨가 구글에서 출시하는 스마트 스피커 '네스트 허브'(Nest Hub)와 '네스트 미니'(Nest Mini)의 국내 단독 총판을 맡았다고 30일 밝혔다.

'네스트 허브'와 '네스트 미니'는 이날부터 SSG닷컴, 구글스토어, G마켓,옥션, 11번가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11만5000원, 6만4900원(부가세 포함)이다.

신세계아이앤씨는 구글 홈, 구글 홈 미니, 크롬캐스트 등 다양한 구글 하드웨어 상품 국내 총판을 맡고 있다.

'네스트 허브'는 구글 최초로 7인치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동영상 시청,레시피 검색 등 비주얼 콘텐츠 이용 경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 개의 화면에서 스피커와 연동된 모든 홈네트워크 기기를 제어할 수 있고,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수백여 개의 스마트 기기와 호환 가능하다. '네스트 미니' 역시 기존 구글 홈 미니 대비 2배 더 강력한 고품질의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한다.

고학봉 신세계아이앤씨 밸류서비스사업부 상무는 "구글의 네스트 허브와 네스트 미니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계현 기자 unmblue@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